안녕하세요. CENTRALSOFT (주)센트럴소프트 입니다.정품 인증 사용자가 Autodesk 제품을 시작할 때 아래의 두 가지 중 하나의 오류 메시지를 받는 경우가 있습니다.1. 2020버전 이상에서의 오류 메시지 : AutoCAD 라이선스가 유효하지 않습니다. 유효하지 않은 라이선스가 감지되었습니다. 2. 2019버전 이하에서의 오류 메시지 : 서버가 게이트웨이 또는 프록시 역할을 하는 중 업스트림 서버로부터 적절한 시간에 응답을 받지 못했습니다.이 오류 메시지가 발생하는 원인은 아래 항목 중 하나일 수 있습니다.1. 영구 라이선스의 경우① M2S가 진행된 라이선스이지만 영구 라이선스를 그대로 사용할 경우기존 영구 라이선스 권한을 포기하고 단일 사용자 라이선스로 전환전환 후에도 영구 라이선스를 그대로 사용할 때 오류 메시지가 발생할 수 있음② 만료된 영구 라이선스를 사용하는 경우(예시) 2010 버전부터 2020 버전까지 메인터넌스 계약을 연장해오다가 2020 버전에서 메인터넌스 계약이 만료된 경우최종 업그레이드 된 제품을 사용해야 함이 때 최종 버전이 아닌 다른 하위 버전을 사용할 때 오류 메시지가 발생할 수 있음2. 단일 사용자 라이선스의 경우 ① 하위 버전(2016 또는 2015 이하)에서 TLS 업데이트가 안되어 있을 경우 ② 인터넷 옵션에서, TLS 1.0, 1.1 1.2가 활성화가 되어 있지 않을 경우 해당 오류 메시지가 발생할 경우에는 아래 솔루션 중 하나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.1. 정품 라이선스 설치 및 활성화 2. Windows 등록 계정 및 컴퓨터 이름이 한글인 경우 영문으로 변경2-1. [제어판] > [인터넷 옵션] > [고급]탭에서 TLS 1.0, 1.1, 1.2 사용 체크2-2. [제어판] > [인터넷 옵션] > [보안] 탭 > [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] > [사이트]에서 단일 사용자 라이선스 활성화 관련 허용되어야 하는 사이트인 https://127.0.0.1 추가2-3. [제어판] > [인터넷 옵션] > [보안] 탭 > [제한된 사이트] > [사이트]에서 https://127.0.0.1이 있으면 삭제 (*크랙 버전을 설치했다가 삭제한 경우에도 발생할 수 있음)2-4. 2015 또는 2016 버전 이하인 경우 TLS 업데이트 필요https://www.autodesk.co.kr/support/technical/article/caas/tsarticles/tsarticles/KOR/ts/5w75F5ZyLJe7kP6P5WNpsk.html위의 방법으로도 해결되지 않는 경우 지원을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.(주)센트럴소프트|서울특별시 송파구 송파대로 167 A동 1021호CENTRALSOFT 홈페이지 https://centralsoft.co.kr/대표번호 02-2054-8250|문의메일 admin@centralsoft.co.kr 목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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